티스토리 뷰

 

엘로우- 튼튼한 피부의 건강을 닮다.

 

 

코로나블루~~ 집콕이 가장 안전한 세상!!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도 트러블이지만 시간이 지속되면서 비싼 화장품에 대한 흥미가 떨어진다.

집에만 있다보면 세안이나 스킨케어에 빨간불이 들어오기도 하는데, 

드디어 집콕게을러에게 맞춤형 제품이 나와서 리뷰를 해본다.

 

내돈내산리뷰임을 밝힌다. 

 

피부는 타고 나면 좋치만 환경과 자기관리에 의해서 피부상태가 결정된다.

이목구비가 아무리 이쁘다고 한들 피부가 혹성탈출이라면 과연 어떨까?

ㅎㅎㅎㅎ

 

 

스킨케어는 관리에 따라 변화한다.

 

 

사실 피부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것은 꾸준한 관리이다.

 

부지런해야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일상이 집콕인데 그게 쉽지는 않다.

 

그러나 신박한 아이템 하나를 발견했다는 사실. ㅎㅎㅎㅎ

피부의 결도 살려주고 스킨케어도 가능한 패드가 있다는 사실 ㅎㅎㅎㅎ

 

안티에이징도 겸해야 하는데 그레이멜린에서는 리턴시리즈가 나왔다지 뭐야~~

소비자 입장에서 2년전부터 꾸준하게 가성비 좋은 그레이멜린의 클린징라인을 사용해본 결과~~

제품이 순하고 좋았다.

 

순해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점이 좋았으며, 깨끗하게 세안이 되는 점이 좋았다. 

가끔 프로모션으로 1+1을 할때 꼭 사는 클린징 제품

 

피부를 클링징 하세요

 

 

역쉬나 세면대에 따악 있다.

ㅎㅎㅎㅎㅎ

 

크레이멜린의 리턴 시리즈는 엘로우다~~

엘로우가 갖는 컬러의 속성 재생과 건강함!

 

까다롭게 기초제품을 써왔지만 언제 끝날지 모를 집콕으로 가성비 좋은 리턴시리즈를 주문해 보았다.

 

 

건강한 엘로우 리턴시리즈

 

 

갈릭토세라 리턴패드와 갈릭토세라 리턴크림~~

 

여러가지를 많이 바르지 않는 나로써는 산듯하고 좋았다.

그리고 피부결 정리와 스킨을 한번에~~ 패드는 신세계 였다.

 

세안 후 시간이 단축되기도 하였고 편리한 사용법으로 잊지 않고 스킨을 정리할 수 있게 되었다.

 

 

스킨패드 한번에 끝이예요

 

 

요런패드가 100개 들어가 있다.

프로모션 없을때 19,500원인가 샀는데, 요번에 1+1프로모션을 하길래 얼른 구매하였다.

 

 

피부의 건강을 위한 선택

 

 

노란 상자 두개와 샘플~~

간결하지만 엘로우를 만나는 순간 내 피부가 재생되는 착각을 일르킨다.

 

 

엘로우는 재생입니다

 

 

마음의 부자가 된듯한 느낌

화장품은 호불호가 강하다. 그러나 가성비 좋은 그레이멜린은 한번쯤 사용해 봐도 좋을것 같아서 리뷰를 해봤다.

 

내돈내산 리뷰인데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

 

 

www.graymelin.com/product/11-%EA%B0%88%EB%9D%BD%ED%86%A0%EC%84%B8%EB%9D%BC-%EB%A6%AC%ED%84%B4%ED%8C%A8%EB%93%9C/383/category/96/display/1/

[1+1] 갈락토세라 리턴패드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2,500원 배송 기간 : 1일 ~ 2일 배송 안내 : 물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기 위해서는 정확한 배송지 정보와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배송지 정보는

graymeli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