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무와 두부면이 사랑에 빠지다.

코로나블루
자발적 자가격리자 확찐자 판결~~
으미~~

대체 이노무 다이어트는
해도해도 배만 고푸고
살은 하나도 안빠지고~~


양심있게 찐 단호박을 먹는다 한들~~
이상하게 집콕 다이어트는 성공하지 못하고~~


신박한 다이어트 식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그중 나의 눈을 사로잡던
단백질부자 두부면~~

큰슈퍼에만 판매를 하고
한끼 하려면 2.500원에서 3,000원
가격한번 사악하고 ~~


마리속엔 ㅎㅎㅎㅎㅎㅎ
한상가득 음식생각만 나더이다~~
ㅎㅎㅎㅎㅎ

그러다가 ~~
블로그 이웃이 포두부에 대한 포스팅을 보고
포두부를 한번 주문해 봤어요~~


짜잔~~ 요게 배송비포함 만원정도 했어요~~
국산콩 국산포두부
내돈내사 리뷰~~


와~~
도마를 가득메운 저 자태를 보시라~~
진짜 양이 어메이징 하더라구요~~


굵은면을 좋아해서
사이즈에 맞게 잘랐어요~~


소포장을 하니 8개가 나왔어요~~
양을 충분히 해서 ~~
우선 7개는 냉동실로 직행~~

그럼 본격적으로
간편 다이어트식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뜨거운 물에 끊였어요~~
부드러워 지라고 ~~


오늘은 열무 비빔국수를 만들려고
비빔소스를 한개 넣어주세요~~


여름에 닮가놓은 열무도 잘게 썰어 넣어주고
참기름 듬북~~


ㅎㅎㅎㅎㅎ
면이 좀 굵죠? 잉~~


ㅎㅎㅎ 요렇게 한끼
슬기로운 다이어트생활!!!

가성비 좋은 포두부로
두부면 열무비빔밥을 해봤어요~~

기존의 풀무원꺼에 비해서는 좀 질긴면이 있긴한데
굵어서 그런것 같아서
더 먹어봐야겠어요~~


슬기로운 다이어트 생활
내돈내사 포두부 리뷰 였습니다.

초보 블로그 ~~
리뷰에 리뷰를 더하다~~

많이많이 놀러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