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베큐립에 빠지다

코로나블루 아무리 2단계로 떨어졌다해도 레스토랑 가긴 좀 부담스럽습니다.

삼시세끼 질리지 않게 만들어줘야 하는 집콕집밥의 세계~~~

 

하나로마트가 동네에 생겨서 다녀왔는데요. 

농산물은 신선은 한데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많이 사지는 않는데,

특이하게 ㅎㅎㅎㅎ 축산물이 너무 맛있어요~~

특히 삼겹살이나 한돈은 얼리지 않아서 인지 식감이 육즙 팡팡팡~~~

수산물은 또 생새우가 큰 어항에 마구마구 돌아다니고~~

오징어도 싱싱하고~~

 

농협 하나로 마트인데 ㅎㅎㅎㅎㅎ

축산물과 수산물이 너무 신선하고 좋더라구요~~

 

집콕집밥의 핵심은 냉동실 쟁기기~~~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 ~~

언제든지 냉장고털기하면 살 수 있다. ㅎㅎㅎㅎ

 

냉동식품을 보던 중 도드람에서 한돈으로 만든 바베큐폭립을 발견했어요~~

아이들이 아웃백스테이크가면 가장 좋아하는 메뉴~~

달달하니 맵지않은 양념은 아이들의 신세계~~

 

그래서 하나 들었슴돠~~ 

마음이 허할때나 반찬이 없을때를 겨냥해서 냉동실에 쟁겨야징~~~ 하구요.

 

가격은 세일가 였나? 13,500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국산돼지 한돈으로 만든 뭔가 믿음이 가는 도드람폭크

100% 구산 돼지고기로 만들었다고 ㅎㅎㅎㅎㅎ 저렇게 크게 떡하니 써놨네용~~

 

조리법도 진짜 세상 간단해요~~

해동한다.

전자렌인지나 온브 후라이팬에 데운다

그리고 먹는다.

 

끝. ㅎㅎㅎㅎㅎ

 

 

지글지글 ㅎㅎㅎㅎ 

저는 후라이판에 구웠어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더 데웠어요~~

등갈비라 곡선이라서요 ㅎㅎㅎㅎ

 

한팩을 구우면 요정도 나와요

초딩중딩 입짧은 아이랑 저랑 셋이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다른집은 등갈비라 ㅎㅎㅎㅎ 살은 얼마 없어서 양을 대략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ㅎㅎ

맛있는 한끼~~

집콕집밥 슬기로운 집밥 이야기~~

 

양념이 달지도 짜지도 과하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한입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제가 먹어보니 맛있어서 내돈내산 리뷰에 리뷰를 남깁니다~~

 

댓글